• 페이스북
2월 1일 대회 접수 방법 및 단체참가신청양식 공지안내

대회 사무국입니다


단체신청양식(엑셀)을 올려드리니 참고부탁드립니다.


대회접수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2018년 2월 1일 10시부터 접수가 시작됩니다. 입금계좌는 이때 같이 공지 됩니다.


개인참가자와 카드결제를 원하는 단체의 경우 홈페이지 참가신청란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접수와 입금 동시진행이며 선착순 4,500명입니다


*단체란 2명이상을 의미합니다.(최대 인원수 제한은 없습니다)


*이메일로 보내어 접수를 원하시는 단체의 경우 현재 페이지에 업로드 되어있는 엑셀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후


2018년 2월 1일 10시 이후 이메일(wizrunsol@naver.com)로 보내주시고 나서 바로 10시에 공개되는 계좌로 입금하시면 됩니다.


※입금계좌는 2월 1일 오전 10시에 공개됩니다


※10시 이전에 들어오는 이메일은 전부 반려(취소)처리됩니다.


이메일만 보내시면 접수가 이루어지니 홈페이지에서 또 신청하실 필요 없습니다.


*접수 결과는 오후 6시이후에 공지사항 또는 문자로 발송되니 사무국으로 연락은 자제부탁드립니다.

(연락을 받느라 접수 정리가 늦어집니다.)


*선착순 기준은 참가접수와 입금까지 완료한 경우로 인정되며, 접수만 하고 입금을 하지 않을 경우 


또는 입금만 하고 접수를 안한 경우 둘다 선착순 순위에서 밀리게 되며, 인원이 모두 충족될 경우 자동 취소처리 됩니다.


*본 대회에서 발생하는 개인간의 사고 또는 개인 낙차등의 사고는 사무국에서 보상하지 않으니, 반드시 개별적인 보험에 가입부탁드립니다.운영측은 응급환자 1차병원 이송업무를 진행합니다.

 대회 중 부주의, 기재트러블, 기술, 스킬부족 등으로 인한 사고 [인사 및 장비]와 처리에 대한 모든 것은 본인의 책임이며,  주최측에  민.형사상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댓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