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배번호 양도 및 참가부문 부정에 따른 제재사항 안내

대회사무국입니다.


본 대회의 MTB남자그랜드마스터 5위로 집계되었던 박용규님이

배번호와 칩을 무단양도한 것으로 파악되어 MTB 남자 그랜드마스터 부문 시상이 변경되었습니다.

(박용규님 소속 단체측에서는 대회당일 박용규님은 참석하지 않으셨고, 단체내에서 배번호를 분배하는 과정 중 실수가 나와 박용규님 배번호를

다른분이 사용하셨다고 주장하고 계시나, 대회당일 이 점을 사무국에 통보하지 않으신 점과 이로인해 MTB남자그랜드마스터, 종합시상부문

집계에 피해를 준 점이 인정되어 부득이 참가제한 조치가 취해집니다.)


아울러 같은 부문 6위였던 문철식님을 5위로 집계하려 하였으나, 사이클자전거를 타고 출전한 것으로 파악되어 이 분 또한 참가제한 조치가 취해집니다.

(대회 종료 후 전화통화를 통해 입상자임을 통보했을 때 부정여부를 말씀하지 않으셨던 점, 이후 사무국 측에서 부정의혹을 파악하고 

다시 한 번 확인 전화를 했을 때 본인이 MTB자전거를 탄게 맞다고 주장했던 점이 정당한 집계에 피해를 준 것으로 파악되어 참가제한 조치가 취해집니다.)


추후 이러한 경우 막고자 심판진과 협의한 결과 차기 대회부터는 박용규님, 문철식님은 대회에 참가할 수 없음을 공지해드립니다.

위와 같은 규정위반으로 인해 대회 참가가 불가하오니 대회 규정 준수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정당한 시상권리를 침해받은 5위 서승석님에게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정정한 내용에 대해 별도로 조치하였습니다.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화천자전거대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댓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