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필독) 사무국 이동안내 및 당부의글

< 사무국 이동안내 및 당부의 글>


대회의 원활한 준비를 위하여 사무국을 화천으로 이동합니다.

현장업무로 인하여 전화연결이 어려울수 있으니 양해바랍니다.


또한 배번호/ 기록측정용칩은 대회를 위해 제작된 오직 한개만 있는 것이기 때문에 분실 및 재발급이 불가합니다. 이점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번호표와 기록측정용칩은 대회당일 현장에서 부착하셔야 합니다.

 사전에 부착하여 캐리어 에 싣고 오시다가 분실 및 칩손상으로인한 개인기록 미체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꼭현장에서 부착해주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매년 반복되는 내용입니다만 본대회는 접수가 마감된 이후 취소 및 환불 양도가 되지 않습니다. 본대회 홈페이지를 제외한 타사이트 등에서 양도에 관한 내용이 공공연히 논의 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사무국 입장에서는 굉장히 아쉽습니다. 기준인원을 초과하여 접수조차 하지못하고 참가하지 못하는 분들도 계신데 개인적인 사정으로 못가게 되어 기록경쟁대회의 취지와 맞지않게 올라오는 양도글은 대회를 준비하는 사람이나 접수를 못해 참가하지 못한분들의 민원으로 이어져 사무국은 답답한 심정입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못나오시는분은 내년을 기약하시고 당장의 양도거래를 즉각중지 하였으면 좋겠습니다.어느쪽도 이로울것이 없다는 결론입니다. 본대회는 어디까지나 비경쟁이 아닌 공식대회임을 인지하여 주셨으면 합니다.


양도건에 관련되어 대리참가를 하시는 분들께 두가지 커다란 문제가 남아있습니다. 첫번째.양도거래를 통하여 대회당일날 저희가 일일히 확인할수 없음을 노리시고 양도배번호를 부착하여 타시다가 정상적인 참가선수와의 사고 문제입니다.


일례로 본대회는 비정상적인 참가자와 양도건으로 참가한 사람간의 접촉사고로 인하여 개인적으로 해결을 하신 사례가 있습니다. 당연히 양도건으로 참가하신분은 대회참가자에 해당하지 않기 때문에 어떠한 보상이나 보험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사고를 당하신분은 대회에서 양도건에 대한 클레임을 거시는 문제가 발생하였고 양도건으로 사고를 낸 피의자는 개인의 재산으로 수백만원을 보상하신 일화가 있습니다. 이는 서로에게 본대회의 의도와 상관없이 상처만 되는 나쁜기억으로 남게되었던 씁쓸한 기억으로 남아있습니다.


두번째는  본대회가 dmz대회의 특성상 군과 관련된 코스이기 때문에 dmz 구간에 비양심적인 참가자가 들어가 위법 할시에 관련법에 의거 처벌 받게 됩니다. 군부대 지역내의 법은 본대회의 권한 밖인 국가안보의 차원이기 때문입니다.

이점 꼭 숙지하시어 왜 나만? 이라는 오해는 없으시길 바랍니다.


한편 dmz구간에서의 사진촬영 및 동영상 촬영은 자제해주시고 웹사이트 업로드시 군검열에 발각될수 있습니다.

따라서 웹사이트 게시는 위법임을 알려드립니다.


자전거 인구가 급속로고 팽창하고 있는 가운데 자전거대회 문화의식제고 저변 확대에 동참해주시고 엘리트는 아니어도 양심적이고 수준높은 대한민국의 마스터즈 라이더로의 방향에 협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가오는 주말 기록에 연연치 마시고 화천군의 풍경과 인심을 느끼시며 성숙한 참가자 의식과 안전한 라이딩을 기대하며 마치겠습니다.

다시한번 본대회와 화천군을 아껴주시는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대회사무국일동-

댓글
댓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