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접수 최종마감-성원에 감사합니다


화천dmz랠리자전거대회 사무국입니다.



참가자 여러분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으로  참가접수가 마감되었습니다.


당초 2500명 모집이었던 본대회의 접수가 종료되었습니다.



이메일로 보낸 단체 와 개인적으로 접수하신 모든 분들의 접수와 입금이 거의 동시간대 마감되었다는것을 알려드립니다.




당초 계좌번호 혼선으로 인하여 입금되었던 계좌는 시스템 버그로 인하여 뜬것일뿐 입금확인되는것엔 문제가 없음을 다시한번 알려드립니다. 또한 계좌번호가 변동된것은 빠른입금확인을 위하여 계좌를 양분한것이오니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기 접수된 단체 및 개인들의 현황을 정리중에 있습니다. 참가신청조회에서 조회가 안되시는분들은 참가가 불가능한것이 아니라 입금순으로 결제가 처리되기 때문에 다소 지연 되는점 알려드립니다. 추후 정상적인 참가완료시 홈페이지 조회코너나 문자로 안내되는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접수와 결제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본대회는 아쉽게도 참가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이는 작년에도 공지했듯이 대회의 질과 안전때문이오니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현재는 시스템상 접수마감이 되었기때문에 카드결제가 불가합니다.(기접수자는무통장입금만 가능)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접수와 결제를 하였다고 해서 다 참가가 가능한것이 아닙니다.


접수와 입금내역을 정리하고 순번이 2500넘었을시 에는 자동으로 환불대상자로 변경되서 별도의 환불안내를 해드릴 예정입니다.




현재는 새로운 신규접수는(단체/개인 포함) 불가능합니다.


단체양식 이메일 전송 또한 금일 1240분이후 전송되는 메일은 마감이후에 보내신것이기에 접수가 불가합니다.




사무국에서도 최선을 다하여 정리하고 있사오니 다소 지연이 되더라도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많은 분들이 추가접수에 대하여 문의주시고 계십니다.


현재까지는 추가접수 계획은 없으며 만약 추가접수 계획시 홈페이지에 공지하겠사오니 홈페이지 커뮤니티 공지사항을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전화폭주로 인하여 사무국 전화가 연결이 어려울수 있사오니 양해바랍니다.


다시한번 화천DMZ평화자전거대회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댓글등록